본문 바로가기

[일상]

사실 요즘 글을 많이쓴다..

테크니컬 하거나 다른 블로그의 괜찮은 글들을 읽고 내용을 정리한 글들은


전부 비공개 해서 올리고 있다.. 사실 이 블로그의 생성도 원래는 내 기억의 일부로써


내가 공부했던 내용들을 잊지않게 잊더라도 곱씹어볼수 있게 하기 위해 만든


저장창고의 개념이다. 플러스해서 내 일상이나 생각들도 적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든


공간이다. 


사실 요즘 개인적으로 취업을 위한 공부들과 내 개인 공부들 그리고 새로운 알고리즘을 만드는 일


이렇게 3가지 일들을 하느라 정신이 없다. 하지만 지금 제일 하고 싶은 것은 직장을 다니는 일이다.


참 지금 제일 가지고 싶은 것은 자전거!!! 라이딩 하고 싶다. 이전에는 잘 몰랐는데 새로 이사온 동네에는 


개천을 따라 자전거 도로를 잘 만들어 놨다. 생각도 많고 좀 뭔가 쉬고 싶을 때, 밖이 나가서 놀고싶을 때


라이딩을 하고 싶다. 이번에 월급 타면 한대 장만 해야지!! ㅎㅎ


그리고 테크니컬 라이팅을 좀더 많이 하고 싶다. 이것저것 블로그들을 읽으면서 공부좀 하고 싶은데


현재 취업을 위한 공부때문에 할 시간이 없다. 더불어 새로운 알고리즘을 만드는 일도..


게다가 다음주 화요일에는 연구실 프로젝트 인수인계도 해줘야해서..


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컴퓨터 앞에서 계속 코딩만 하고 있다. ㅠㅠㅠ


밤늦게라도 라이딩하고 싶은데 ㅠㅠㅠ


참 요즘 돈이 많이 궁해서 책도 많이 못 읽고 구매도 많이 못했다.. 빨리 월급받아서


책 좀 사고 싶다.. 시간내서 읽고 싶기도 하다..ㅠㅠ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