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학과공부]/[논문 요약]

헐.. ㅜㅜ

Powerfuzzer라는 퍼징툴을 조금씩 고치면서 여러 홈페이지를 했었는데..

당초 기대했던 포털홈페이지는 찾지도 못했고,,

구글링으로 찾았었던 취약했던 홈페이지와  내가 만든 허접했던 홈페이지, 각종 블로그가 걸려들었었다...

하지만 그것만으로는  논문을 쓰기에는 무리였었던 것 같다..

그래서 일단은 보류하고 있었던 찰나.. 교수님께서 개발앱 하나를 투척해주셔서 얼른 덥썩 물었다..

그렇다.. 난 결국 현실과 타협하고 말았다.. 일단 졸업이 먼저이므로;;;;

그래서 얼마전까지는 논문을 거의 다 읽었는데..;; 그게 좀 골때린다..

앞으로 석사형이랑 좀 많이 대화를 나눠봐야 할꺼 같은데;;;

일단 이 퍼징관련 논문은 11월말로 연기해놓고.. 얼른 앱이나 개발해야겠다..

늦었다.. 너무 늦었다.. 얼른 얼른 서두르자!! 

이건 요번에 논문 읽고 세미나 한 자료다.. 만드는데 꼬박 밤샜다.. 아놔;;;

 
반응형